Olê olá Lula 브라질 유권자들은

Olê olá Lula 브라질 유권자들은 보우소나루를 추방하기 위해 영웅적인 복귀를 노래합니다.

Olê olá Lula

토토사이트 여론조사에 따르면 루이즈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 전 대통령이 집권을 앞두고 있다.

그것은 브라질의 역사책에서 뽑을 수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황홀한 군중, 깃발의 바다,

그리고 그 위의 무대에는 밝은 빨간색 셔츠를 입은 수염 난 좌파가 있었습니다.

“희망의 대통령이 왔다!” 쇼의 스타가 자신이 구하겠다고 약속한 조국의 사람들에게 연설하기 위해 경찰 호송대에 도착하자 의식의 주인은 포효했습니다.

그들의 용사가 시야에 들어오자 군중들은 옛 시절의 후렴구를 외쳤습니다. “Olê, olê, olê, olá, Lula, Lula!”

2002년 Luiz Inácio Lula da Silva가 세계에서 가장 불평등한 국가 중 하나의 첫 번째 노동계급

대통령이 될 중대한 선거 승리를 주장할 준비를 했을 때 거의 동일한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그러나 이때가 2022년 9월이었고 좌파의 전설이 된 공장 노동자는 77세의 나이에 대통령에 복귀할 파격적인 정치적 복귀를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다.

“새 버뮤다를 준비하십시오! 새 셔츠를 준비하세요! 1월 1일에 내가 집권할 테니까!” 룰라는 리우 북쪽의 낙후된 도시인 노바 이구아수에서 그를 만나러 온 수천 명의 지지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룰라가 브라질의 극우 지도자 자이르 보우소나루를 물리치기를 희망하는 선거까지 2주가 남은

시점에서 좌파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극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노바 이구아수의 대부분이 흑인인 노동 계급 군중은 그가 성공하기를 필사적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Olê olá Lula

“보우소나루는 우리 나라를 궁핍하게 만들고 있고 우리는 이것을 바꾸기 위해 룰라를 믿고 있습니다.

“라고 전기 철탑 아래에서 룰라의 행사 밖에서 바나나 젤리 블록을 판매하던 거리 행상인 Isac de Jesus da Silva가 말했습니다.

“그는 브라질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입니다.”라고 38세의 브라질인이 덧붙였습니다. 치솟는

식량 가격과 685,0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가고 경제적 피해를 입힌 코비드 위기의 결과로 스스로 먹고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3800만 브라질인 중 한 명입니다. 불행. “친구야, 내 냉장고가 텅텅 비었어.” 그가 한숨을 쉬었다. “불행히도 보우소나루 밑에서 배고프다. 다시 밥을 먹으려면 룰라가 다시 집권해야 합니다.”

룰라의 두 임기 정부에 대한 향수는 수백만 명의 빈곤 탈출을 도운 사회 프로그램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원자재 붐을 사용했을 때 그의 6번째 대통령 선거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Nova Iguaçu의 그루터기에서 Lula는 청중에게 2003년부터 2010년까지 그랬던 것처럼 도시 빈민들에게 힘을 실어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아이가 배고픈 것을 보고 자러 가는 어머니가 없는 자비롭고 인간적이며 형제애적인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그는 환성을 지르며 선언했습니다.

“룰라가 없으면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가족과 함께 그곳에 있었고 10월 2일에 있을 1차

투표에서 그녀의 후보자가 완전히 승리할 것이라고 믿었던 60세의 스낵 판매상인 루트 알베스(Rute Alves)에게 물었다.

최근 2건의 여론조사에서 룰라가 보우소나루를 12대 15로 앞서고 그가 10월 말 결선투표

없이 대통령에 복귀할 수 있는 50%의 득표율을 얻을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가능성이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