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or Muqaddam: 국가를 기절

Noor Muqaddam 상류사회

Noor Muqaddam

같은 부류 친구의 한 남자가 누르 무카담을 강간하고 살해한 사건은 파키스탄을 분노케 했으며, 파키스탄 여성들이 직면한 충격적인 수준의 폭력을 강조했습니다.

그녀가 죽은 후 사람들은 누르에 대한 정의와 형사 사법 제도의 개편을 요구했습니다. 이슬라마바드의 Shumaila Jaffery는 사건이 전개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경고: 이 이야기에는 폭력 범죄에 대한 고통스러운 세부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7월 20일 파키스탄 수도 이슬라마바드의 고급 F-7 지역 경찰서에서 전화벨이 울렸다. 신원이 비밀인 발신자는 경찰에 해당 지역에서 범죄가 발생했다고 알렸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Noor Muqaddam(27세)은 이미 사망한 상태였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무카담은 파키스탄에서 가장 부유한 기업가 가문의 아들인 자히르 자키르 자퍼(Zahir Zakir Jaffer)라는 남자에게 이틀 동안 인질로 잡혀 있었다.

Noor

그들만의 세상은 존재하나?

경찰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그녀는 석방을 호소했으며 CCTV 영상에 따르면 적어도 두 번은 도주를 시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름 끼치는 비디오에는 그녀가 1층 창문에서 뛰어내리는 모습이 담겼지만 그녀는 집 안으로 다시 끌려가 고문, 강간, 살해, 그리고 마침내 참수를 당했습니다.

무카담의 살인범은 경찰에 따르면 무카담의 “범죄”가 그와의 결혼을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범죄의 끔찍한 세부 사항은 파키스탄 전역에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여성 인권 운동가들이 거리로 나섰고 촛불 집회와 #JusticeForNoor 및 #EndFemicide와 같은 해시태그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나서서 가정 폭력과 성적 학대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슬라마바드에서 수백 킬로미터 떨어진 동부 라호르의 변호사 카디자 시디크는 누르 무카담의 살해 소식을 듣고 지난 7월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그녀는 BBC에 “그것은 나에게 현실 확인과 회상이었다. 내가 누르의 자리에 있을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2016년 카디자 시디크는 헤어진 후 라호르의 바쁜 도로에서 남자친구에게 23차례 칼에 찔렸습니다. 그녀의 공격자는 처음에 7년형을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그 형은 2년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다가 2018년 라호르 고등법원은 법원이 피해자 진술에만 의존할 수 없다는 판결을 내렸고 무죄를 선고받았다.
파키스탄 대법원은 나중에 형을 회복했다.

그는 누르 무카담의 끔찍한 살인 사건이 일어나기 불과 3일 전인 지난해 7월 17일 감옥에서 풀려났다.
그녀는 “전문성이 부족하고 수사관에 대한 적절한 교육이 부족하면 잘못된 수사를 하게 된다. 중요한 증거는 수집되지
않고, 일반적으로 폐기되거나, 법원에서 증거 가치를 잃을 정도로 지연된다”고 말했다.

23차례 칼에 찔린 학생 정의의 긴 여정
파키스탄, 집단 성폭행한 어머니 피해자 비난에 분노
휴대전화 영상으로 살해된 파키스탄 소녀들
파키스탄에서 강간이 촬영되고 공유되는 방법
파키스탄에서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는 없지만 UN에 따르면 이러한 사건의 유죄 판결률은 1%에서 2.5% 사이입니다. 따라서 많은 피해자가 침묵을 선택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재판을 받는 사람들은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범죄와 관련이 없지만 여성의 청렴함과 관련이 있는 긴 반대 심문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