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alo 슈퍼마켓 총격범, 연방 증오 범죄로 기소

Buffalo 슈퍼마켓 총격범, 연방 증오 범죄로 기소

Buffalo

파워볼사이트 버팔로, 뉴욕 (AP) — Buffalo 슈퍼마켓에서 인종차별적 공격으로 10명의 흑인을 살해한 백인 총잡이가 수요일 잠재적으로 사형에 처할 수 있는 연방 증오 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수요일 Payton Gendron에 대해 제기된 형사 고소는 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이 Buffalo를 방문했을 때와 일치했습니다.

그는 희생자 가족들을 만나 5·14 테러 이후 폐쇄된 탑프렌드마켓 밖 추모실에 흰 꽃 꽃다발을 놓았다.

파워볼 추천 갈랜드는 기자 회견에서 “이 나라의 어느 누구도 일하러 가거나 식료품점에서 쇼핑을 하고 피부색 때문에 그들을

미워하는 누군가에게 공격을 받을까봐 두려워서 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uffalo 슈퍼마켓 총격범,

지난해 연방 처형을 중단한 갈랜드는 18세 젠드론에 대한 사형 집행을 배제하지 않았다. 그는 법무부가 사형을 선고할지 여부를 검토하면서 “가족과 생존자들과 상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방 증오 범죄 사건은 부분적으로 Gendron이 그의 급진적이고 인종 차별적인 세계관과 공격에 대한 광범위한

준비를 설명한 문서를 기반으로 하며, 그 중 일부는 그가 총격을 시작하기 직전에 온라인에 게시하고 소수의 사람들과 공유했습니다.

겐드론의 집에서 수색 영장을 집행한 FBI 요원은 그가 가족에게 사과하고 “백인 인종의 미래”를 걱정하기 때문에 “이 공격을 저질렀다”라고 적힌 메모를 발견했다. 불평.

86세 희생자 Ruth Whitfield의 세 자녀는 개인 회의에서 Garland에게 그가 Buffalo 총격 사건을 “단일한 경우”로 보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미국 전역의 문제입니다.”라고 전직 Buffalo 소방국장 Garnell Whitfield Jr가 말했습니다.

“우리 어머니와 다른 9명의 희생자에 대한 정의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다른 가족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끔찍한 범죄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입니다.”라고 다른 아들인 Raymond Whitfield가 말했습니다.

Gendron의 변호사인 Brian Parker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지금까지 Gendron에 대해 공개된 증거는 그가 혼자 행동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Garland와 FBI 부국장 Paul Abbate는

수사관들이 총격 전에 총격범과 다른 사람들과의 의사 소통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총격을 가하기 약 30분 전에 Gendron은 공격 계획을 보기 위해 소수의 사람들을 초대한 다음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생중계했습니다.

Gendron의 일기에 액세스했거나 그의 라이브 스트림을 본 사람들이 당국에 경고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글에서 Gendron은 이민 및 기타 수단을 통해 백인 미국인의 권력을 약화시키고 유색인종으로 “대체”하려는 음모에 대한 근거 없는 음모 이론을 수용했습니다.

게시물에는 백인과 기독교인이 아닌 모든 사람들을 겁주어 국가를 떠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공격에 대한 수개월 간의 정찰, 인구 통계학적 조사 및 사격 연습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Gendron은 뉴욕-펜실베니아 국경 근처의 거의 온통 백인인 그의 집에서 Buffalo의 흑인이 지배적인 지역까지 320km 이상을 운전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그는 그곳에서 반자동 소총으로 쇼핑객과 노동자에게 약 60발을 발사했다.

부상자 3명(흑인 1명, 백인 2명)은 생존했습니다. 폭행 영상에는 겐드론이 다리에 총을 쏘고 나서 백인 매장 직원에게

사과하기 위해 잠시 불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Gendron은 슈퍼마켓을 나가면서 경찰에 자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