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u Pahat에서 보트가 전복되어 어부 2명 구조, 2명 실종

Batu Pahat에서 보트가 전복되어 어부 2명 구조, 2명 실종

전복되어

토토 직원 구합니다 BATU PAHAT: 두 명의 어부가 구조되었고 다른 두 명은 여기 Parit Hailam 해역에서 배가 전복된 후 여전히 실종 상태입니다.

말레이시아 해양단속국(MMEA) 바투 파하트 지역 국장 모드 하니프 모드 유누스 해양사령관은 지난 14일

오후 5시경 파리트 하일람 남서쪽으로 9.6해리(약 17.8km) 떨어진 곳에서 보트가 전복됐다고 밝혔다.

Batu Pahat에서 보트가 전복되어 어부 2명 구조, 2명 실종

“현지 어부 4명은 악천후가 닥치자 그물을 던졌습니다.more news

“강한 조류로 인해 배가 전복되었습니다. 선장과 다른 어부는 가까스로 물에 뛰어들어 목숨을 구했지만

당시 잠든 것으로 보이는 다른 2명은 보이지 않았다”고 목요일(15일) 성명을 통해 밝혔다.

모드 하니프 중령은 생존자 2명(40세 테 치아 하우르와 33세 Tee Kian Muar)이 인근의 다른 보트에 의해 구조되어 해안으로 옮겨졌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또한 각각의 가족에게로 돌아가기 전에 Sultanah Nora Ismail 병원의 의료진으로부터 치료를 받았습니다.

“우리 팀이 그 지역에 도착했을 때 배는 이미 침몰한 상태였습니다.

“우리는 두 명의 실종된 어부인 Chia Haur의 남동생인 Te Chia Rong(38세)과 Chia Hock Neng(60세)을 찾기 위해 수색 구조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Mohd Haniff는 “Chia Rong은 노란색 티셔츠와 검은색 반바지를 입고 마지막으로 목격된 반면 Chia(Hock Neng)는

민소매 검은색 티셔츠와 파란색 슬랙스를 입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종된 어부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들은 07-434 4020으로 Batu Pahat 지역 해양 작전 센터 또는 MERS 999로 긴급 핫라인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