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세의 Krawzow는 2020년 플레이보이

28세의 Krawzow는 포즈를 취하다

28세의 Krawzow는

Elena Krawzow가 블록에서 뛰어내립니다. 침묵의 비트가 있습니다. 고요함의 순간. 그런 다음 그녀의 손이 표면을 자릅니다. 물의 쇄도, 소음의 충돌. 그녀는 물에 잠기고 계산을 시작합니다.

Krawzow는 “나는 그 몇 초 동안 내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는 내 장애 때문이기도 하지만 초점을 맞추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나는 방향을 잡기 위해 타수를 센다. 그렇게 하면 한 번 더 타면 벽과 회전이 있을 때를 알 수 있다.

“3, 5번 레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오직 나 자신, 내 기술, 내 인종에
대해서만 걱정합니다.”

Krawzow는 시각 장애인이며 시력의 3%만 남아 있습니다. 그녀는 라이벌, 파문, 반응을 볼 수 없습니다.

그녀는 사진 작가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셔터 소리, 지시 및 격려를들을 수 있습니다.

Krawzow는 지금 블록이 아니라 산책로에 있습니다. 그녀 아래의 바다는 평평하고 잔잔합니다.
위의 태양은 뜨겁게 타오른다. 하얀색 비키니 하의만 입은 그녀는 손으로 머리카락을 쓸어 넘기고
사진가의 목소리를 향해 삐죽삐죽 내밀었다.

28세의

Krawzow는 카자흐스탄 남부의 작은

마을인 메르겐에서 태어났습니다. 1993년이었습니다. 그녀의 나라는 독립한 지 2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분열된 소련과의 분리는 흉터를 남겼습니다.

Mergen의 농장은 종자와 고객이 부족했습니다. Krawzow의 가족을 위한 일은 드물었고 돈은
빠듯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형제 자매들이 차와 빵으로 지내던 날이있었습니다.

Krawzow가 7살이 되었을 때 상황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그녀의 선생님들은 그녀가 칠판을 보기 위해 눈을 가늘게 뜨고 긴장하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녀는 책을 읽으려고 할 때 코에 책을 가까이 대곤 했습니다.

떠나고 싶은 가족들의 마음은 더욱 절박해졌습니다. 그들은 어린 딸을 치료하고 가르칠 곳을
찾아야 했습니다.

먼저 그들은 러시아와 모스크바 안과 병원에 갔고 그곳에서 황반변성 진단을 받았습니다. Krawzow는
장애 아동을 위한 기숙 학교에 보내졌습니다. 그곳에서 아동 간에, 교사로부터 폭력이 만연했습니다.

마침내 Elena는 이제 11살이 되었고 Krawzows는 독일에 다시 정착할 수 있었습니다.

“국가를 바꾸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기억합니다.

“나는 아주 작은 마을과 유럽의 생활 방식에서 왔으며 독일은 나에게 완전히 낯설었습니다. 나는 외계인처럼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부모님의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독일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제 자신을 깨닫게 해주었기 때문에 매우 행복합니다.”

한 사람은 스포츠 교사인 Michael Heuer였습니다. 그는 Krawzow(물에서 나온 물고기)에게 수영이 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주일 동안 그녀는 스트로크와 길이를 세면서 자신을 훈련했습니다. 주말에 그녀는 베를린 테크노 클럽의 비트에 맞춰 춤을 추다가 정신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10대 때 2012 런던 패럴림픽에 참가하여 18세에 독일 국가대표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그녀는 1년 후 첫 세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16년 그녀는 자신이 선호하는 종목인 100m 평영에서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성공은 관심과 더 많은 기반을 개척할 기회를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