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 그물에 걸린 어구 판매자

해커 가 영국에서 가장 큰 낚시 상점을 해킹하다

해커

해커 , 영국에서 가장 큰 낚시 상점을 해킹했는데, 그것의 웹사이트가 낚시꾼들을 성인 웹사이트로 이동시켰다.



온라인과 상점을 통해 어구를 판매하는 앵글 다이렉트는 금요일 늦게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의 리다이렉트 외에도 트위터 계정이 포르노 사이트를 참조하고 공격자를 위한 연락처 정보를 게시하도록 손상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을 불러들이고 당국에 알렸다고 말했다.

Angling Direct의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공격자는 회사가 성인 웹사이트 Pornhub에 팔렸다고 주장하는 조롱하는 트윗을 게시했다.

“당신의 데이터는 이미 성인 비디오 제국에 전송되었다”고 낚시광들에게 말했는데, 분명히 그들을 괴롭히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Angling Direct는 개인 정보가 손상되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분명하지 않으며 어떠한 결제 데이터도 손상될 수 없다고 말했다.

공격자는 또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 및 액세스”를 반환하는 제안과 함께 전자 메일 주소를 게시했습니다. 몸값을 요구하는 대중의 요구는 없었다.

낚시(또는 피싱)는 제쳐두고라도, 이 사건은 회사 상사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것이다.

그렇다, 이 공격은 미성숙한 십대 해커가 재미를 느끼는 모든 특징들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피해자에게 심각한 문제를 야기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문가들은 직원 로그인 자격증이 도난당했다는 징후가 나타나 해커들이 웹사이트와 별도로 회사의 트위터 계정을 넘겨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 동기는 분명하다. 해커들은 그들이 회사에 통제권을 넘겨주기 전에 돈을 받기를 원한다.

그러나 그 사이 회사는 고객이 실수로 특정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당황하거나 더 심한 피해를 입기 때문에 신뢰와 평판 손상은 말할 것도 없고 잠재적인 판매로 인해 손해를 보고 있다.

성명서에서, 이 회사는 “우리는 데이터에 대한 우리의 의무를 염두에 두고 있다; 이 사건이 개인 데이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어떤 결정을 내리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말했다.

“중요한 것은 웹 사이트 거래가 제3자에 의해 처리되기 때문에 회사가 고객의 재무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Facebook에 있는 한 장소의 게시물에 따르면, Angling Direct의 수십 개의 물리적 상점들이 매장 내 구매를 위해 문을 열고 있다.

이 회사는 또한 적어도 한 지역 상점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려 “우리 사이트를 떠나 부적절한 콘텐츠로 향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사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