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니 카다시안의 셰나 모클러, 전 트래비스 바커의

코트니 카다시안의 셰나 모클러, 전 트래비스 바커의 결혼식: ‘나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란다.’

코트니

카지노 제작 Shanna Moakler는 그녀의 전 남편인 Travis Barker와 그의 새 부인인 Courtney Kardashian의 행운을 빌고 있다. 코트니

“나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란다. 모클러는 2일(현지시간)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둘 다 정말
행복해 보인다”며 “나는 그들이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것이 기쁘고 기쁘다”고 말했다.

카다시안과 바커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비공식 행사에 참석한 지 한 달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공식 결혼식을 올렸다. 카다시안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결혼식 사진과 함께 관련 보도를 확인했다.

자리 표시자
카다시안(43)과 바커(46)는 샌타바버라의 한 법원에서 팡파르를 거의 하지 않은 채 결혼식을 올렸다고 TMZ는 전했다.

셰나 모클러가 코트니 카다시안과의 관계를 음영 처리한 후 트래비스 바커 문신을 제거했다.

TMZ는 지난 10월부터 약혼한 이들 커플이 라스베이거스 나들이와는 달리 이번 결혼식을 위한 결혼 허가증을 소지하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가까운 미래에 이탈리아에서 더 큰 행사를 주최할 계획이다.

Shanna Moakler는 그녀의 전 남편인 Travis Barker와 그의 새 부인인 Courtney Kardashian의 행운을 빌고 있다.
섀나 모클러는 전 남편인 트래비스 바커와 새 부인인 코트니 카다시안이 잘 되길 바라고 있다. 코트니

지난 달, 이 리얼리티 스타와 유명한 블링크-182 드러머는 2022년 그래미 어워드가 끝난 지 몇 시간 후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즉석 결혼식을 올렸다. 카다시안이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씬 시티의 결혼식 사진에서 그녀는 결혼식이 알코올의 영향을 받은 ‘연습’ 런임을 시사하는 듯했다.

이 커플은 2020년 말에 데이트를 시작했고, 2021년 1월, 같은 해 발렌타인 데이에 함께 했다고 발표하기 전에 공식 발표했다.

“나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란다. 모클러는 24일(현지시간) 코트니 카다시안과 트래비스 바커의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둘 다 정말 행복해 보인다”며 “그들이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것이 기쁘고 기쁘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란다. 모클러는 24일(현지시간) 쿠르니 카다시안과 트래비스 바커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 모두 행복해 보인다”며 “나는 그들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때 기쁘고 흥분된다”고 말했다.

바커에게는 아들 랜던(18)과 딸 앨라배마(16)가 있다. 모클러와 바커는 2004년부터 2008년까지 결혼했다.

한편 카다시안에게는 아들 메이슨과 레인(7) 그리고 딸 페넬로페(9)와 스콧 디식(9) 등 세 명의 자녀가 있다.

바커에게는 아들 랜던(18)과 딸 앨라배마(16)가 있다. 모클러와 바커는 2004년부터 2008년까지 결혼했다.
바커에게는 아들 랜던(18)과 딸 앨라배마(16)가 있다. 모클러와 바커는 2004년부터 2008년까지 결혼했다. (제이슨 라베리스/필름 매직)

모클러는 이전에도 카다시안과의 관계에 대해 “부부의 PDA가 이상하다”고 말했다.”

당시 모클러는 자신이 바커에게 “정말, 진심으로 행복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소식더보기

“저는 제 아이들의 아버지가 행복하고 그를 행복하게 하는 파트너와 더 나은 아버지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녀가 내 아이들에게 잘해주기만 한다면, 내가 진정으로 신경 쓰는 것은 그것뿐이다.”

Fox News의 Larry Fink와 Lauryn Overhultz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