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공장 폐쇄, 미국에서 회사의 몇 사업부

자동차 공장 폐쇄, 미국에서 회사의 몇 사업부 중 하나 폐쇄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자동차 부품 제조 공장이 가을에 폐쇄되기 시작하여 미국에서 이미 작은 규모의 입지를 축소할 예정입니다.

일본 대기업 히타치의 부품 중심 자회사인 히타치 금속이 9월부터 노스캐롤라이나주 차이나 그로브에 있는 공장 폐쇄를 시작할 예정이다.

자동차 공장

The Charlotte Observer가 보도한 바와 같이 이 개발은 노스캐롤라이나 상무부에 목요일 근로자 조정 및 재교육 통지법(WARN) 제출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자동차 공장

공식적으로 Hitachi Metals North Carolina로 알려진 이 공장은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하기 위한 “세라믹 페라이트 자석” 생산을 전문으로 합니다.

히타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로 인해 미국 내 6개의 히타치 금속 사업장만 남게 되며 그 중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한 곳만이 제조 사업장으로 분류먹튀검증커뮤니티 됩니다. 나머지 5개는 사무실 또는 R&D 시설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CEO 겸 사장인 Toru Koizumi는 보고서에서 정리해고가 9월 30일부터 공장에서 시작되어 연말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Observer에 따르면 연삭 작업자, 검사 직원, 사무실 직원, 유지 보수 직원 및 언론 직원을 포함하여 총 81명의 직원이 해고될 예정입니다.

직원은 퇴직일까지 계속해서 급여와 혜택을 받게 됩니다. 위치는 노동 조합 직원을 고용하지 않습니다.

Hitachi Metals는 올 가을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미국 공장 중 하나를 폐쇄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위는 간판에 히타치 로고가 그려져 있다.

WARN 신고서에는 31년 동안 운영된 차이나 그로브 공장이 현재 폐쇄된 이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결정의 한 가지 잠재적 요인은 히타치 금속이 하드웨어에서 디지털 서비스로 전환하려는 회사의 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모회사에서 매각되는 과정에 있다는 것입니다.

히타치는 2020년 9월 금속 부문 매각 계획을 포함한 구조 조정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2021년 4월, 사모펀드 회사인 Bain Capital이 이끄는 기업 컨소시엄이 Hitachi Metals를 인수할 것이라고 보고되었습니다.

로이터는 이 부문의 주식을 약 75억 달러에 매입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7월 현재까지 확정된 거래는 보고되지 않았으며 Hitachi Metals는 계속 활동 중입니다.

Hitachi는 전체적으로 100개 이상의 사무실, 64개의 제조 현장, 27개의 R&D 연구소 및 15개의 창고를 포함하여 많은 사업부와 자회사에 걸쳐 수많은 미국 지사를 계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웹사이트는 미국에서 2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3월 기준 미국과 캐나다에서 약 127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고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