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키예프 외곽 도로에서의

우크라이나 전쟁: 키예프 외곽 도로에서의 전쟁 범죄를 가리키는 끔찍한 증거

3월 초 키예프 외곽의 고속도로에서 러시아군이 한 남자를 손에 든 채 총을 쏘는 장면이 전 세계에 퍼졌다.

이제 러시아인들은 그 지역에서 쫓겨났고 BBC의 Jeremy Bowen은 그들의 단기 점령의 암울한 여파를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 보고서에는 일부 시청자가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우리는 길이가 200야드도 되지 않는 악몽 같은 길에서 13구의 시체를 세었습니다.

우크라이나어 이름이 꿈과 연인으로 번역되는 마을인 Mria와 Myla 사이에 있습니다.

사망자 중 2명은 러시아군에 의해 살해된 우크라이나 민간인으로 확인됐다.

우크라이나 전쟁

나머지는 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으며 살해된 장소에 누워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만이 알아볼 수 있는 우크라이나 군복을 입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이 불과 10시간 전에 해당 지역을 점령했기 때문에 BBC 팀은 키예프에 접근하는 주요 E-40 고속도로의 해당 지역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곳곳에 전투의 흔적과 포격의 흔적이 있었다. 스파와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진 주유소와 호텔이 폐허가 되었습니다. 포탄 구멍과 분화구는 두 차도에 구멍을 냈습니다.

길가의 차고 폐허에서 바퀴를 교체하는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인들이 약 4km(2.5마일) 떨어져 있고

아침 이른 시간에 며칠 동안 계속된 힘든 싸움 끝에 남은 병사들과 갑옷을 후퇴시켰습니다.

황량한 마음 속에는 시체들과 그들이 누구이며 어떻게 죽었는지에 대한 많은 질문과 우려가 남았습니다.

러시아군에 의해 살해되고 3월 7일 부패하기 위해 남겨진 부부에 대한 몇 가지 답변이 이미 존재합니다.

그들의 녹슨 파편으로 뒤덮인 차는 주유소 중 한 곳 옆 도로에 놓여 있으며 화재로 인해 껍질이 벗겨졌습니다.

그 옆에는 사람의 유골로 거의 알아볼 수 있는 불타고 뒤틀린 시신이 있습니다. 결혼 반지는 여전히 시체의 손가락에 있습니다.

그들의 차의 헐크 내부에 펼쳐져 있는 것은 불에 탄 여자의 시체가 남아 있는 것인데, 입을 벌려 비명을 지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의 죽음은 3월 7일 부가티 영토 방위 부대가 운영하는 우크라이나 무인 항공기에 의해 촬영되었습니다.

이 부서는 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전 세계의 언론 기관에서 다시 게시했습니다.

무해함을 보여주기 위해 팔을 들고 있던 한 남자를 전형적인 항복 제스처로 냉혈 살인하는 모습을 보여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BBC가 이번 달 조사에서 발견한 시신은 Maksim Iowenko와 그의 아내 Ksjena의 시신이다. 그들은 러시아인을 탈출하여 키예프에 도착하려는 10대의 민간 차량 호송대의 일부였습니다.more news

그들이 길을 운전하면서 잔디 가에 굴착한 러시아 탱크를 발견했습니다.

드론 영상에는 러시아군이 사용하는 식별자 중 하나인 V라는 글자가 선명하게 표시돼 있다.

다른 차들은 재빨리 U턴을 하고 과속으로 달아났다. 그러나 Maksim의 차는 멈췄습니다. 아마도 충돌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차가 멈추자 막심은 뛰쳐나와 손을 들었다. 몇 초 만에 그는 총에 맞아 죽었다. 그의 아내는 차 안에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