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BC주 제안 중단 촉구 항구 확장, 대안 방안 검토

오타와 BC주 델타 인근 확장 계획 지역에서 범고래와 연어 개체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 제기

메트로 밴쿠버의 주요 항구에 축구장 144개 크기의 새로운 선적 컨테이너 터미널을 건설하려는 계획은 멸종 위기에 처한
범고래와 그들이 의존하는 연어에 대한 우려와 함께 경쟁 제안을 촉발했습니다.

Vancouver Fraser Port Authority가 제안한 3개 선석, 30억 달러 터미널은 BC주 Delta의 Roberts Bank에 있는 기존 Deltaport 및 Westshore 터미널 옆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카지노 알본사

2020년에 연방 정부가 임명한 독립 검토 패널은 Roberts Bank Terminal 2 프로젝트가 캐나다 시장의 경쟁력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가 비즈니스 및 고용 기회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이 프로젝트가 남부에 서식하는 범고래에 “심각한 역효과”를 미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범고래가 선호하는 먹이인 치누크 연어의 가용성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 후 항구는 유해한 영향을 줄이기 위해 원래 제안을 변경했습니다.

오타와 BC주 제안

캐나다 영향 평가국(Impact Assessment Agency of Canada)이 발표한 이 프로젝트의 초안 조건은 항구가 완화 조치를 개발하기 위해 주정부 및 연방 정부 기관 및 원주민 그룹과 협의해야 함을 보여줍니다.

기한은 화요일 연방 환경 장관이 그 영향이 중요할 것인지 결정하고 대중이 공익에 합당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내각에 회부하기 전에 대중이 프로젝트에 대해 논평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동시에 검토 패널은 글로벌 컨테이너 터미널의 항만 용량을 늘리는 대안 제안을 검토하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위원회와 전문가는 프로젝트를 비판 오타와 BC주

밴쿠버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기존의 Deltaport 터미널을 운영하며, 항만 당국이 집주인입니다.
글로벌은 선박을 위한 네 번째 부두를 추가하고 항구와 육지를 연결하는 5km 둑길을 따라 철도 야드를 확장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B.C.에 제출된 16억 달러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작년에 환경 평가 사무소는 새로운 터미널보다 발자국이 작을 것이며 항구를 더 이상 바다로 확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 번째 부두는 또한 남쪽에 거주하는 범고래의 보호 서식지에 위치할 것이며 회사는 야생 동물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BC주 리버스 연구소 소장인 켄 애슐리(Ken Ashley)는 Institute of Technology는 지난 달 Steven Guilbeault 환경부 장관에게
위기에 처한 종에 대한 프레이저 강 하구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서한을 보낸 과학자들 중 하나였습니다.

Ashley는 연방 정부가 항구의 계획을 거부하지 않으면 네 번째 부두에 대한 제안을 고려하기로 한 결정을 연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연어는 바다에서 민물 산란 지역으로 이동하는 동안 적응하기 위해 강어귀를 사용한다고 Ashley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