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의회 저렴한 주차 공간으로 ‘공공

영국 의회 저렴한 주차 공간으로 ‘공공 장소를 인질로 잡고’

영국 의회

먹튀검증커뮤니티 기후 그룹 데이터에 따르면 주차 공간을 정지하는 것이 허가를 받는 것보다 115배 더 비쌉니다.

시의회는 주차 요금과 주차 정지 비용의 큰 차이가 밝혀진 후 운전자들이 공공 장소를 “인질로 잡도록” 허용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기후 자선 단체 파서블이 발표한 최신 수치는 자동차 및 밴과 같은 차량에 사용되는 주차

허가증과 다른 용도로 공간을 사용하기 위한 주차 공간 정지 비용 사이의 상당한 비용 증가를 드러냈습니다.

영국에서는 주당 평균 비용이 £1.38인 주차 허가증을 구입하는 것보다 주당 평균 £158.06의 주차 공간을 정지하는 것이 115배 더 비쌉니다.

주차 베이 서스펜션은 건너 뛰기 및 부동산 이동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사용될 수 있지만 좌석,

정원 또는 자전거 주차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파서블의 차 없는 도시 대표인 히라 칸 아데오군(Hirra Khan Adeogun)은 지방 당국이 개인

차량이 공공 장소를 지배하도록 허용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개인 차량 사용보다 사람을 우선시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는 개인 차량이 우리의 공공 장소를 인질로 잡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일부 도시에서 주차 요금조차 부과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지역 정치인들이 자동차 지배에서 도시를 깨뜨릴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동차를 지지하는 싱크탱크인 RAC 재단의 연구에 따르면 자동차는 하루 평균 23시간 동안

주차되어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며, 영국의 평균 자동차 또는 밴이 운행되는 시간은 4%에 불과하며 이 수치는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25년 동안.

영국 의회

Khan Adeogu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 차량은 완전히 사용되지 않고 귀중한 공공 공간을 차지합니다.

“우리는 개인 차량보다 사람을 우선시하고 커뮤니티가 번성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더

행복하고 건강하며 친환경적인 곳으로 만드는 더 나은 시스템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Nottingham, Bradford 및 Leeds는 주차 허가에 대한 주간 요금이 없었지만 주차

구역 정지에 대한 주간 비용은 각각 £23.38, £70 및 £187.60였습니다.

리버풀에서 주차 허가증의 주당 비용은 고작 4p이지만 주별 주차 공간 정지의 경우 £193입니다.

런던, 버밍엄, 셰필드, 브리스톨, 뉴캐슬 및 맨체스터에서 주차 허가를 얻는 것이 더 비쌌지만

보고서는 이러한 비용과 주차 공간 정지 비용 사이에 여전히 “상당한 불일치”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6개 도시에서 주차 공간 정지는 주차 허가보다 33배에서 353배 더 비쌌습니다. 가장 비싼 주간 주차 허가증은 맨체스터에서 £4.33였습니다.

Possible은 오염, 도로 위험 및 공간 손실을 통해 나머지 사회에 대한 자동차 소유의 영향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주차 허가 비용을 재고할 것을 지역 의회에 요청하고 있습니다.

파서블의 자동차 없는 브리스톨 운동가인 롭 브라이허(Rob Bryh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