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취가 나는 연료

악취가 나는 연료

악취가

파워볼 추천 코펜하겐의 한 테스트 센터에서 3층 높이의 거대한 엔진이 크게 으르렁거립니다.

근처의 엔지니어 팀이 배의 다리를 닮은 제어실에서 이를 감독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반적으로 그러한 엔진은 바다를 가로질러 큰 배를 추진할 것이지만 이

엔진은 획기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액체 암모니아로 작동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암모니아는 오랫동안 비료, 세제 및 냉장고의 핵심 구성 요소였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청정 연료를 찾는 과정에서 악취가 나는 물질이 외항선에 동력을 공급하는 선두주자로 떠올랐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되는 모든 상품의 약 90%가 해상으로 운송됩니다. 그러나 배는 가스를 쏘는 사람입니다. 해상 운송은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2%를 생성합니다.

국제해사기구(IMO)는 2050년까지 배출량을 2008년 수준에서 절반으로 줄이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녹색 기술로의 실질적인 전환이 필요합니다.

Man Energy Solutions의 연구 개발 책임자인 Brian Soerensen은 “우리가 믿는 옵션 중 하나는 암모니아입니다.

메탄올은 또 다른 하나가 될 수 있고 바이오 연료는 세 번째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암모니아는 탄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고 엔진에서 연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악취가

2024년 초까지 Man Energy Solutions는 선박에 암모니아 준비 엔진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첫 번째 모델은 이중 연료가 될 것이며 전통적인 해양 경유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해양 연료보다 에너지가 덜하지만 액체 암모니아는 또 다른 무공해 연료인 수소보다 에너지 밀도가 높습니다.

수소는 이미 자동차, 비행기, 기차에 동력을 공급했습니다. 암모니아보다 생산 비용이 저렴하지만 영하 253C에서 보관해야 하므로 취급이 어렵습니다. 암모니아는 영하 34C 이하에서 액체가 되고 압력을 받으면 더 높은 온도에서 액체가 됩니다.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저탄소 운송 전문가인 Dr. Tristan Smith는 “암모니아는 중간에 아주 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장하기에 너무 비싸지 않고 생산하기에 너무 비싸지 않습니다.”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암모니아를 태우면 오염된 아산화질소가 생성될 수 있으므로 배기가스 정화가 필요하며 독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서 취급하고 보관해야 합니다.
그러나 비료 산업이 잘 확립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 노하우와 일부 항구 기반 시설이 이미 갖춰져 있다고 Soerensen은 말합니다.

“오늘 해상으로 운송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선박에서 암모니아를 연료가 아닌 화물로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한편, 노르웨이 해운 회사 Eidesvik은 2023년 말까지 선박에 암모니아 연료 전지를 설치할 계획입니다. 배터리처럼 , 이들은 모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전기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프로젝트 파트너 Prototech는 이미 테스트 버전 개발을 시작했습니다.More News

공급선인 바이킹 에너지(Viking Energy)는 왕복 555km를 항해할 예정입니다. 하이브리드 선박은 또한 액화천연가스(LNG)를 사용합니다.

Eidesvik의 기술 및 개발 부사장인 Vermund Hjelland는 연료 전지가 짧고 예측 가능한 경로에 대해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더 작은 탱크를 가지고 같은 양의 연료로 더 많은 킬로와트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슈퍼탱커와 비교하면 그림이 다르다”고 덧붙였다. “무게가 문제인지 여부는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