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군 하르키우 에서 25마일 떨어진 곳 몰아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 을 하르키우에서 25마일 떨어진 곳으로 몰아냈다고 당국자도 말했습니다.

러시아군

클릭계열 솔루션 미 고위관리는 21일(현지시간) 러시아군 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최소한의 진전을
보이고 있다”며 “우크라이나인들이 정말 잘 저항해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발언은 러시아가 현재 우크라이나 침공 68일째를 맞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으로, 러시아는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을 점령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관리는 “러시아가 돈바스 강에서 최소한의 진전을 보이고 있다는 것만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5월 1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남동부 자포리자 원자력 발전소 근처에서 러시아군 들이 군용 차량 꼭대기에 서 있는 것이 보인다.
러시아 군인들이 5월 1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남동부 자포리즈히아 원자력 발전소 근처에서 군용 차량 꼭대기에 서 있는 것이 목격되고 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실시간 업데이트

이 관리는 “러시아군은 여전히 지휘통제력이 약하고 사기가 약하며 많은 부대가 이상적인
병참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당국자는 또 “현재 러시아인들이 공중뿐만 아니라 지상에서도 계속 보고 있는 사상자 혐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5월 2일 월요일 한 우크라이나 군인이 키이우 북동쪽 스카이빈 마을의 파괴된 주유소 옆 러시아 탱크의 포탑을 지나가고 있다.
5월 2일 월요일 키이우 북동쪽 스카이빈 마을의 파괴된 주유소 옆 러시아 탱크의 포탑을 지나가고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스(SERGEI SUPINISK/AFP)

“매우 조심스럽고, 매우 미온적이며, 매우 고르지 못한 작업입니다”라고 관계자는 또한 말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솔직히 말해서, 그것을 묘사하는 가장 좋은 단어는 빈혈일 것이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지난달 30일 하르키우에서 멀지 않은 훈련에서 장갑차 한 대를 타고 있는 것이 목격되고 있다.
우크라이나군은 이날 현재 러시아군을 우크라이나 제2의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25마일 떨어진 곳으로 몰아넣고 있다고 이 관리는 전했다.

“그들은 분명히 하르키우를 점령해서 북부에서 계속 밀고 내려올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바라고 있었고 우크라이나인들은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미국 관리는 말했다.

결연한 적수의 안방 공략은 인력과 물적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거듭 드러났다. 서방의 위협과 도발로 인한 이 참패를 그의 시민들에게 정당화하는 푸틴의 전략이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을까? 과두정치가 그의…더 보기

러시아군의 준비 상태에서도 부패가 이슈인 것으로 보인다. 평소 같으면 군대에 갔을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지도부가 돈을 가져갔기 때문에 장비와 훈련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들의 장비는 작전불능, 전투준비도 안되고, 파손되거나, 심하게 손상되거나, 아니면 위의 모든 것들!

장비의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배정된 자금은 아마도 “스킴”되거나 유지보수를 책임지는 사람들에게 리베이트로 주어졌을 것이다.

러시아 군인들과 그들의 많은 지휘관들은 그들의 형제자매인 우크라이나와의 싸움에서 그들의 마음을 가지지 않는다. 이제 몇몇 러시아 사단이 편을 바꾸어 이 일을 끝낼 때이다.
제정신이 발각되기 직전이라고 생각하면 좋겠지만 그것에 내기를 걸지는 마라.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러시아 권위주의자에 갇힌 가족이 없다면…

당신은 어디로 가야만 할 때 목숨을 걸고 싸운다. 바이든이 우크라이나가 함락되기까지 3일밖에 주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에서는 로켓 과학은 없다. 여느 때처럼 조는 또 틀렸다.

소식더보기

네, 그리고 지금 펠로시, 슈머는 표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