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브래스카주 10대와 어머니, 페이스북 메시지

네브래스카주 10대와 어머니, 페이스북 메시지 입수와 관련된 낙태 관련 사건으로 기소
네브래스카 주 어머니와 그녀의 18세 딸은 경찰이 두 사람 사이의 페이스북 메시지를 경찰이 입수한 사건에서 여러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노퍽 경찰은 Celeste가 사산한 태아를 조기에 출산했다는 우려에 따라 4월 말부터

네브래스카주

Celeste Burges와 그녀의 어머니 Jessica Burgess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기소된 후 법 집행 기관은 Celest와 Jessica 간에 다음을 참조하는 것으로 보이는 Facebook 메시지를 계속 조사하고 입수했습니다.

법원 서류에 포함된 대화 사본에 따르면 낙태약과 소각 “증거”는 현재 이 사건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태아의 시신이 발굴된 후 “열상”을 입은 것으로 보이며 임신이 종료된 후 화상을 입었을 수 있다고 법원 문서에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대법원이 6월에 Roe v. Wade를 뒤집기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전문가와 일부 의원들이 최근 몇 달 동안 경고해 온 문제를 강조합니다.

일부 주의 법 집행 기관이 사람들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낙태를 금지하는 법률을 집행할 수 있다는 점

전문가들이 우려하는 관행은 대법원 판결에 따라 더 늘어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예를 들어 검사가 위치 데이터, 검색 기록 또는 통화 기록을 요청하는 기술 회사에 수색 영장을

발부하여 누군가가 낙태를 했는지 또는 도왔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네브래스카주

Burgess 사건은 어떤 경우에는 기존 법률을 집행하기 위해 이미 그러한 일이 어떻게 일어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사건 당시 17세였던 Celeste는 수색 영장을 뒷받침하는 진술서에 따르면 처음에 수사관들에게

그녀가 예기치 않게 사산된 태아를 유산했으며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나중에 태아를 묻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수사관과 인터뷰했을 때 그녀는 유산 날짜를 밝히기 위해 “페이스북 메신저 계정에 있는 메시지를 스크롤했다”고 말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경찰은 이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담긴 메시지가 더 있을 것이라고 믿고 수색 영장을 청구했다고 말했다.

성인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Celeste Burgess를 대리하는 국선 변호인 사무실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more news

제시카 버제스를 대리하는 변호사인 브래들리 이월트(Bradley Ewalt)도 논평을 거부했다.

수사관들은 페이스북의 모회사인 메타(FB)에 6월 7일 Celeste와 그녀의 어머니 계정과 관련된 정보에 대한 수색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페이스북은 이틀 만에 압수수색 결과를 뒤집었다.

회사가 제공한 데이터에는 Celeste의 Facebook 계정과 관련된 250MB 이상의 데이터와 계정 정보, 이미지,

오디오 및 영상 녹음, 메시지 및 기타 데이터와 같은 Jessica의 계정에 대한 50MB 이상의 데이터가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