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시관으로 인정된 Hannah Clarke의 ‘놀라운’

검시관으로 인정된 Hannah Clarke의 ‘놀라운’ 용기가 살인 조사 결과를 제공합니다.

검시관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검시관 Jane Bentley는 소원해진 남편 Rowan Baxter의 손에 사망한 Hannah Clarke와 그녀의 아이들에 대한 조사에서

그녀의 발견 사항을 전달했습니다.

이 기사에는 가정 폭력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으며 독자가 괴로워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시관으로

Hannah Clarke와 그녀의 아이들의 죽음을 조사하는 검시관은 Rowan Baxter의 살인 계획을 누구도 막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어머니의 “놀라운” 용기를 인정했습니다.more news

퀸즐랜드 주 부검시관 Jane Bentley는 3월 9일 간의 청문회가 끝난 후 수요일 사우스포트 법원에서 조사 결과를 제출하는 과정에서 목소리가 갈라졌습니다.

Bentley는 Baxter가 정신병자가 아니라 “조작의 달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찰, 서비스 제공자, 친구 또는 가족이 더 이상의 조치를 취했다면 Baxter가 궁극적으로 그의 살인 계획을 실행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Clarke 씨는 2020년 2월 19일 소원했던 남편 Baxter가 그녀의 차에 뛰어들었을 때 Aaliyah(6세), Laianah(4세), Trey(3세)를 데리고 학교에

가기 위해 Camp Hill 교외 브리즈번 교외에 있는 부모님의 집을 떠나고 있었습니다.

42세의 A씨는 차 안에 연료를 뿌리고 불을 붙인 후 칼로 스스로를 찔러 근처에서 사망했습니다.

차 안에서 아이들의 시신이 발견되었고 31세의 클라크 씨는 같은 날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조사에는 박스터가 살인을 하기 며칠 전에 집타이, 청소액, 연료통을 사는 CCTV 영상이 보여졌다.

그는 또한 연료를 구입할 때 3개의 Kinder Surprise 초콜릿을 샀습니다. 아마도 자녀들을 위해 샀을 것입니다.

검시관을 보조하는 변호사인 Jacoba Brasch QC는 Baxter가 처음에 Clarke 씨를 납치하여 화상을 입힌 다음 자녀에게 초콜릿을 주려고

했을 수 있으며 “모두 행복한 가정이 될 것”이라고 청문회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31세의 백스터가 그녀를 매복했을 때 구경꾼에게 도움을 요청함으로써 그를 무시하자 “플랜 B”로 눈을 돌렸다고 그녀는 말했다.

Clarke 양의 부모인 Sue와 Lloyd Clarke는 “생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대립하는” 청문회 말미에서 다른 사람들이 같은 운명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랐다고 말했습니다.

Queensland 검시관 법원은 경찰의 의사소통과 훈련에 체계적으로 실패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Clark씨는 그 어떤 것도 Baxter를 막을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청문회가 끝난 후 법정 밖에서 “그는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에 불과했다. … 너무 냉담하고 모든 사람을 자신의 괴물처럼 이용했다”고 말했다.

수 클라크는 “가끔 진정한 괴물이 탄생한다고 생각하는데 당신은 그들을 막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섀넌 펜티먼(Shannon Fentiman) 퀸즐랜드 법무장관은 수요일 일찍 이 조사의 유산이 “훨씬 더 강력한 시스템”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